근데 yeah는 너꺼 써도 되지않을까 https://theqoo.net/got7/3604134546 무명의 더쿠 | 02-07 | 조회 수 545 내..내꺼 쓰다가 갑자기 확 형이까꿍👶 이렇게나와? ㅋㅋㅋㅋ ㅜㅠㅋㅋ왕잭슨 말하는거 왤케 웃기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