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2 |
06.19 |
38,57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5,84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공지
|
알림/결과 |
🩵 fangod 🩵 🐯🐺🦊🐶🐻 🩵 인구조사 🩵
198 |
25.12.11 |
1,595 |
|
공지
|
알림/결과 |
💙god 12월 스케줄💙 (2023.12.22 Update)
42 |
20.05.24 |
23,259 |
|
공지
|
알림/결과 |
❤є(。・Θ・)э❤ god 방송 영상 모음 ❤є(・Θ・。)э❤ (190127 수정)
105 |
18.11.23 |
52,56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982 |
잡담 |
초반에 마이크소리 잘 안들렸던거 맞나?
2 |
25.12.06 |
383 |
|
10981 |
잡담 |
소노영은 요정이다
5 |
25.12.06 |
355 |
|
10980 |
잡담 |
컨페티 주워왔는데 뭉탱이
4 |
25.12.06 |
445 |
|
10979 |
잡담 |
오늘 스탠딩인데 개힘들었다 내일도 스탠딩인데
1 |
25.12.06 |
271 |
|
10978 |
잡담 |
ㅅㅍㅅㅍ 나 첫곡 그거라고 상상도 못함
2 |
25.12.06 |
407 |
|
10977 |
잡담 |
대박...가방문 열었는데 콘서트장에서 나던 향이 확~~남
2 |
25.12.06 |
307 |
|
10976 |
잡담 |
스포스포 오늘 소리지르다 목 나간 부분
1 |
25.12.06 |
366 |
|
10975 |
잡담 |
근데 진짜 지오디깍지가 아니라 내 기준 이번 공연 최근 몇년간 공연 중에 제일 재밌었음
12 |
25.12.06 |
941 |
|
10974 |
잡담 |
지방사는 오리 내일 공연보고 바로 가야되는데
4 |
25.12.06 |
281 |
|
10973 |
잡담 |
ㅅㅍㅅㅍ오늘 앵콜때 지오디랑 ㅇㅇ함
|
25.12.06 |
385 |
|
10972 |
잡담 |
나 좌석도 힘든데 일욜 슽 어쩌냐ㅋㅋㅋㅋㅋㅋㅋ
3 |
25.12.06 |
284 |
|
10971 |
잡담 |
8시간만에 앉았다 ㅋㅋㅋ
|
25.12.06 |
144 |
|
10970 |
잡담 |
얘들아 진짜 재밌었어 노래 연습해오고 이따 또 보자
1 |
25.12.06 |
330 |
|
10969 |
잡담 |
ㅅㅍㅅㅍ 연출 개가티 감동...
|
25.12.06 |
234 |
|
10968 |
잡담 |
첫콘 넘 좋아
1 |
25.12.06 |
149 |
|
10967 |
잡담 |
ㅅㅍㅅㅍ닭띠즈 ㅈㄴ 개그콤빜ㅋㅋㅋㅋㅋㅋㅋㅋ
1 |
25.12.05 |
206 |
|
10966 |
잡담 |
스탠딩 온도 어때???
9 |
25.12.05 |
389 |
|
10965 |
잡담 |
근데 아직 공연 안간 덬들 있으면 제발 이번 공연 스포 보지 말고 가
|
25.12.05 |
199 |
|
10964 |
잡담 |
ㅅㅍ 쭌옵이 공연 초반에 스포라고 해야되나?
1 |
25.12.05 |
338 |
|
10963 |
잡담 |
스포 쭌옵 또 말실수함ㅋㅋㅋㅋ
1 |
25.12.05 |
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