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정원 스타일링 보면서 미안이 펌단발 생각났음
사실 정원 배우님 본체 스타일링이나 평소 이목구비 느낌도 미안이 생각 많이 나서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혼자 클맥 보면서 해구 실사화 망상중이었음..ㅎ
https://x.com/i/status/2044427065227903271
클맥 속 언뜻언뜻 스쳐 지나가는 분위기 느끼면서 해구 망상하기..
나만.. 그래?
원래 웹툰 실사화 진짜 안좋아하는 1인인데 이런 느낌이라면 해구 실사화 너무 보고싶음

황정원 스타일링 보면서 미안이 펌단발 생각났음
사실 정원 배우님 본체 스타일링이나 평소 이목구비 느낌도 미안이 생각 많이 나서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혼자 클맥 보면서 해구 실사화 망상중이었음..ㅎ
https://x.com/i/status/2044427065227903271
클맥 속 언뜻언뜻 스쳐 지나가는 분위기 느끼면서 해구 망상하기..
나만.. 그래?
원래 웹툰 실사화 진짜 안좋아하는 1인인데 이런 느낌이라면 해구 실사화 너무 보고싶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3 | 00:05 | 3,1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8,35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9 | 20.05.21 | 112,578 |
| 공지 | 알림/결과 |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508 | 20.05.15 | 90,4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636 | 잡담 | 러브디자인 1화 봤는데 재밌다 1 | 06.24 | 240 |
| 124635 | 잡담 | 에너미 둘 다 개 이쁨 키도 큼 1 | 06.24 | 365 |
| 124634 | 잡담 | 불시착주의보 헐헐 작가님 피셜 유하공이래 ㅋㅋㅋ 연하공 4 | 06.24 | 482 |
| 124633 | 잡담 | 4원소 사촌들 이 장면이 나는 최고로 좋았어 2 | 06.24 | 481 |
| 124632 | 잡담 | 4원소 각자 다른 사촌들 에피소드에서는 얼빵하고 웃긴 애들이지만 3 | 06.24 | 421 |
| 124631 | 잡담 | 인럽포 질투하는 와이프보고 못참겠다 웃는거ㅋㅋㅋㅋ 7 | 06.24 | 1,060 |
| 124630 | 잡담 | 4원소 세계관이 연결되어 있으니까 8 | 06.24 | 873 |
| 124629 | 잡담 | ㅂㅈㅇ 헤녀 짝사랑 하는 레즈 ㅈㄴ 슬프다 (애니 이야기) 1 | 06.23 | 1,122 |
| 124628 | 잡담 | 에너미 와인아 랄 잡아라 안 사귈꺼면 나 2 | 06.23 | 944 |
| 124627 | 잡담 | 4원소 7화 스틸컷 떴는데 너무 기대된다 4 | 06.23 | 752 |
| 124626 | 잡담 | 인럽포 1화 보는데 ㅈㅉ 잘생겼다 11 | 06.23 | 1,598 |
| 124625 | 잡담 | 4원소 와요블루가 함께 탄것들 3 | 06.23 | 733 |
| 124624 | 잡담 | 하 위증보고싶어... 6 | 06.23 | 713 |
| 124623 | 잡담 | 에너미 왜 둘이 사귀면 안되는데 사귀라고 10 | 06.23 | 1,986 |
| 124622 | 잡담 | 러브비욘드드림 한자막이 있었네 7 | 06.22 | 1,077 |
| 124621 | 잡담 | 오피움 이북 사려는데 찾아보니까 1 | 06.22 | 437 |
| 124620 | 잡담 | 포타 소설 추천!!! 4 | 06.22 | 1,554 |
| 124619 | 잡담 | 문쉐도우 Q5 Q6 1 | 06.22 | 998 |
| 124618 | 잡담 | 4원소 딘남파이 넘 귀엽다. 5 | 06.22 | 911 |
| 124617 | 잡담 | 설탕중독 보고있는데 재밌다 5 | 06.22 | 6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