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식적으로 빨머인거 확인
- 11-01
- 조회 78
- 잡담
-
- 바나나들고 있는 모습 너무 합성같아
- 11-01
- 조회 70
- 잡담
-
- 8시 라방한대
- 11-01
- 조회 68
- 잡담
-
- 쇼츠도 너무 귀여워
- 11-01
- 조회 67
- 잡담
-
- 농구하는거 ㄹㅇ 보고싶다
- 11-01
- 조회 107
- 잡담
-
- 어제 비하 진짜 졸귀통와
- 11-01
- 조회 100
- 잡담
-
- 건모닝💙❄️🐆
- 11-01
- 조회 110
- 잡담
-
- 김건우 아무래도 쌩얼로 활동시켜야할것같은데
- 10-31
- 조회 97
- 잡담
-
- 어머니ㅣ 건우가 너무 귀여워요….
- 10-31
- 조회 91
- 잡담
-
- 워크샵 영상 미치겟슨 ㅠㅠㅠㅠ
- 10-31
- 조회 57
- 잡담
-
- 네가 최선을 다 하고 있다는거 내가 잘알아
- 10-31
- 조회 69
- 잡담
-
- 앜시 진짜 존예얼굴로 입벌림방지 테이픜ㅋㅋㅋㅋ
- 10-31
- 조회 89
- 잡담
-
- 너무
- 10-31
- 조회 88
- 잡담
-
- 사진 개이뻐서 영상을 바라게돼 샤갈
- 10-31
- 조회 83
- 잡담
-
- 도넛 물고 있는 사진들 다 좋아
- 10-31
- 조회 57
- 잡담
-
- 자컨 건우 개웃기고 귀여워서 존나 돌려보는중ㅋㅋㅋㅋ
- 10-31
- 조회 72
- 잡담
-
- 대학생 느낌 제대로다
- 10-31
- 조회 97
- 잡담
-
- 겨울 빨리왔으면
- 10-31
- 조회 77
- 잡담
-
- 존잘이야
- 10-31
- 조회 56
- 잡담
-
- 건모닝💙❄️🐆
- 10-31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