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크 너무 약하다 우우 융해얼음딜러 등장이라니 마시실도 한자리 새 서폿 들어가서 너무 쎄다 스커크는 아무튼 약하다 우우
얼음여왕 남은 한자리에 들어가게 해줘라
얼음여왕 남은 한자리에 들어가게 해줘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1 | 00:05 | 6,8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189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2687 | 잡담 | 휴양촌 이제서야 밀고있는데 쵸코대장때메 좃댔어 2 | 02:20 | 254 |
| 122686 | 잡담 | 풍뎅이 미친새키.. 1 | 01:31 | 82 |
| 122685 | 잡담 | 이런 몸빵 다인 하지말아달라...... 1 | 00:39 | 286 |
| 122684 | 잡담 | 최근 니콜궁쓰면 렉걸리는거때문에 그래픽품질 낮췄는데 2 | 00:13 | 258 |
| 122683 | 잡담 | ㄱㅇㅇ 2 | 06.24 | 229 |
| 122682 | 잡담 | 맨날 폰으로 해서 그래픽 젤 높은거 첨 적용해봤는데 개안하는거같아 2 | 06.24 | 319 |
| 122681 | 잡담 | 난 모션유출이 젤 웃긴게 1 | 06.24 | 304 |
| 122680 | 잡담 | 호요페어에 올라온 산드로네 애니 귀엽다 | 06.24 | 203 |
| 122679 | 잡담 | 노드크라이 버전 초기 신맵 찌라시 보는데 4 | 06.24 | 442 |
| 122678 | 잡담 | 카즈하 유출도 개웃겼음 15 | 06.24 | 788 |
| 122677 | 잡담 | 유출러들 끼리 맞다 아니다 싸움 아닌 싸움 할 때가 젤 웃김 | 06.24 | 90 |
| 122676 | 잡담 | 호두 따라한 유출도 개웃겼는데 8 | 06.24 | 603 |
| 122675 | 잡담 | 버전말 할거없어서 이러고 놀고있음 | 06.24 | 257 |
| 122674 | 잡담 | 개웃기네 4 | 06.24 | 474 |
| 122673 | 잡담 | 역시 아무래도 역대 신빙성 1위 유출은 8 | 06.24 | 625 |
| 122672 | 스퀘어 | 「여름! 귀향? 폰티날리아 축제!」 「여덟 번째 달」 버전 신규 무기 안내 5 | 06.24 | 438 |
| 122671 | 잡담 | 스네즈나야 오픈일정이 대략 몇월인지 아라?? 5 | 06.24 | 268 |
| 122670 | 잡담 | ㅇ하 진짜 원태기 레전드인듯 아직도 수메르마신 로엔전임 이벤트 하나도 못하뮤ㅠㅠ 9 | 06.24 | 337 |
| 122669 | 잡담 | 여우궁사님 붐은 온다 1 | 06.24 | 139 |
| 122668 | 잡담 | 찌라시들 보면 이 짤 생각남ㅋㅋㅋ 1 | 06.24 | 4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