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이렇게 잘알이지ㅜㅜㅜ 물론 나도 행원이 아니라 다찐인진 모르겠는데
너무 찐같아............ 사회고발소설같아.........................
어바등도 이랬을까(아직안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잘알이지ㅜㅜㅜ 물론 나도 행원이 아니라 다찐인진 모르겠는데
너무 찐같아............ 사회고발소설같아.........................
어바등도 이랬을까(아직안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