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이새끼 보는 덬들아 궁금한거 있는데 https://theqoo.net/genrefiction/425617751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3 혹시 등장인물들 자주 죽어?나폴리탄 좋아해서 전작 아무생각없이 보다가....그래서 다 죽어나가는거면 보기싫어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