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작품이 여러 플랫폼에 있는 경우
A B 플랫폼에서 대여권을 다 각자 10장씩 주고 내가 캐시가 각각 1000원씩 있다고 쳤을 때
A B 왔다갔다하면서 최대한 여러 회차 읽는걸 선호해?
아니면 그냥 진도포기하고 한 플랫폼에서 모아서 읽는걸 선호해?
난 대여권은 최대한 쓰고 소장은 한 플랫폼에서 하는편인뎈ㅋㅋㅋㅋㅋ 대여권 왔다갔다하면서 쓰다가 덬들은 어떤지 궁금해짐
A B 플랫폼에서 대여권을 다 각자 10장씩 주고 내가 캐시가 각각 1000원씩 있다고 쳤을 때
A B 왔다갔다하면서 최대한 여러 회차 읽는걸 선호해?
아니면 그냥 진도포기하고 한 플랫폼에서 모아서 읽는걸 선호해?
난 대여권은 최대한 쓰고 소장은 한 플랫폼에서 하는편인뎈ㅋㅋㅋㅋㅋ 대여권 왔다갔다하면서 쓰다가 덬들은 어떤지 궁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