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작가님이 표현을 잘하신듯ㅋㅋㅋㅋㅋ
확실히 민재랑 있어도 차변에게 눈이 가게 생기긴했어.........
그치만 저 얼굴에게 치대는 민재가 대단하고
번호 물어본 사람 어케 물어본거야..실제로 있으면 말도 걸기 무섭게 생겼어ㅋㅋㅋㅋㅋㅋ
그림작가님이 표현을 잘하신듯ㅋㅋㅋㅋㅋ
확실히 민재랑 있어도 차변에게 눈이 가게 생기긴했어.........
그치만 저 얼굴에게 치대는 민재가 대단하고
번호 물어본 사람 어케 물어본거야..실제로 있으면 말도 걸기 무섭게 생겼어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