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됨 근데 변호됨은 차주한이 속으로하는 1인칭시점 서술이 웃긴건데
무명의 더쿠
|
15:12 |
조회 수 346
은근 막말하고 은근 혼자 궁금해하고 혼자 별생각 다하는데
그게 귀엽고 웃기고 골때리고 하찮은데 그걸 속으로만 생각하고 입밖으로는 안내서 겉으로는 그냥 멀끔한 변호사임<< 이게 재미있는건데
아무래도 드라마는 그게 힘들긴하겠지
은근 막말하고 은근 혼자 궁금해하고 혼자 별생각 다하는데
그게 귀엽고 웃기고 골때리고 하찮은데 그걸 속으로만 생각하고 입밖으로는 안내서 겉으로는 그냥 멀끔한 변호사임<< 이게 재미있는건데
아무래도 드라마는 그게 힘들긴하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