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모모게임 안에 애들 의식?영혼?이 갇혀있었잖아 그러다가 밖에있는 설하운이랑 통신해서 설하운의 의식은 본체한테로 넘어온거같은데 그후에 언급 있었나? 모모 정발되면서 나머지는 소멸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