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내용은 아니라 작품 주어는 안깔게....)
내용 자체는 재밌긴 해서 계속 보고있긴한데 연재한지 몇년 되니까 연금화가 너무.....느껴짐그래도 작년까지는 전개를 엄청나게 천천히하는 식이었는데 이것도 버거웠는지 연재일정 못맞추다가 휴재때리고 복귀해서는 대놓고 공간 하나하나 묘사하고 전에 나왔던 설정으로 글자수채우고있음ㅜㅜㅜㅜㅜㅜ
초반엔 전개 빨라서 진짜 재밌었는데 지금은 한화를 한두줄로 요약가능한 수준까지 와서 재미와 별개로 기분나빠서 보기 싫어진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