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변서황이 좋았던게 이안하고 대립각 세우는 애들이 다 똑똑했고
그걸 더 넘어서는 이안의 지략이 좋았거든...
하 근데 이안 베르시온에 관련해서 따라오는 반응들이
샤갈 ㅠㅠㅠ황실 피로 황실 쳐먹을거였으면 10년전에했지
지금하겠냐고 아아 🤦♀️🤦♀️🤦♀️ 이미 해결난 사항을 단체로 기억잃었다고 해서
또 되풀이하고 있으니까 고구마가 맛있게 느껴지지 않아...
이 상황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슨......이 상황에서의 유일한 사이다가 러더포드의 이안 베르시온 외침이라닠ㅋㅋㅋㅋㅋㅋㅇㅏ 이거 900화까지 이 상황 이어진다면 울거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