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시천배 나온데까지 다읽었는데 동울의 모든 장점이 역시 그대로 녹아있는 소설 같음(스포 없음)

무명의 더쿠 | 04-23 | 조회 수 441

난 동울 소설 읽을 때마다 느끼는 게

커뮤반응이나 댓글 같은 게 많이 나오진 않아

근데 나올 때마다 솔까 별로 현실성이 없어

그런데 이게 악의로 가득한 세계가 아니라

선의로 가득한 세계 같아서 

그게 너무 좋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작가는 

자기 일을 너무 진심으로 사랑하는 주인공이

너무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서

함께 나아가는 이야기를 쓰잖아

그게 진짜 좋음

 

가장 지치고 다치고 상처 입었을 때조차

포기할 수 없을 만큼 

무언가를 사랑하는 사람이....

진짜 순수하게 무언가를 사랑하는 느낌이

글에서 옴

무언가 대단한 말을 쓰지도 않고,

화려한 묘사가 있는 것도 아니고,

뜯어보면 사실 좀 뭐랄까... 담백하기까지 한데

그 담백한 말로 너무 큰 사랑을 씀

그래서 좋음

 

아직 1nn 극초반인 게 안타깝다

정말 동울 작 몇 번이나 재탕했는데

또 재탕할 작품 나온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장소방배 2025 총선거 결과 발표 ദ്ദി(˵ •̀ ᴗ - ˵ ) ✧ 彡 103
  • 📣 장소방이 명작을 숨김?! (2024 장소방 총선 결과) 62
  • 🏅2023 장소방배 장르소설 총선거 결과 발표🏅 (엑박 수정완료) 90
  • ◆◆2022 더쿠 장르소설방 연재/완결작 총선거 ★투표결과★◆◆ 37
  • 📖📖 장르소설방 카테고리 공지 📖📖 1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신퇴마록 밤새서 다 읽었다 ㅠㅠ 약 ㅅㅍ
    • 07:46
    • 조회 148
    • 잡담
    2
    • 숲클 세이 외조부 ㅈㄴ 싫어
    • 03:44
    • 조회 53
    • 잡담
    • 와 학사신공 볼 때 편수 많다 생각했는데 의다살은 더하네ㅋ
    • 02:28
    • 조회 66
    • 잡담
    • 소련장교 해포 패러디 아는덬??
    • 02:16
    • 조회 134
    • 잡담
    6
    • 초심돌 애들한테 정들수있을까
    • 01:30
    • 조회 318
    • 잡담
    16
    • 진혼기 이제 기다립니다 적멸
    • 00:22
    • 조회 121
    • 잡담
    • '아 이거 서호윤이지' 망아살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마법의 문장 ㅋㅋㅋㅋㅋ
    • 06-23
    • 조회 147
    • 잡담
    • 섭남파업 13권 내가착각함 (ㅅㅍ
    • 06-23
    • 조회 185
    • 잡담
    2
    • 은용꾸 회퇴마 같이보니까
    • 06-23
    • 조회 169
    • 잡담
    • 오늘자 초심돌 감동적이다 ㅅㅍ
    • 06-23
    • 조회 208
    • 잡담
    2
    • 명급리 난 궁금해 흑막이 정말 ㅅㅍ?
    • 06-23
    • 조회 146
    • 잡담
    1
    • 명급리 ㅅㅍ 저 상황은 언제까지 지속되는걸까
    • 06-23
    • 조회 200
    • 잡담
    2
    • 명급리 난 템페스트 플레이어 믿는다...!! ㅅㅍ
    • 06-23
    • 조회 113
    • 잡담
    1
    • 명급리 요즘 다시 정주행 중인데 조의신 제일 웃긴거ㅅㅍ?
    • 06-23
    • 조회 212
    • 잡담
    3
    • 카카페는 싸게 충전하는거 없오?
    • 06-23
    • 조회 715
    • 잡담
    11
    • 솔음이 ㄱㅇㅅ에 (ㅅㅍ)
    • 06-23
    • 조회 221
    • 잡담
    2
    • 무명 여배우 보는데 현실파트 계속 비슷한 분위기인지 궁금
    • 06-23
    • 조회 261
    • 잡담
    4
    • 어린신 전개 너무 궁금하다(ㅅㅍ
    • 06-23
    • 조회 250
    • 잡담
    5
    • 괴출 보는데 초반 소설댓글에 솔음 문대 비슷하다는 댓글이 많은데
    • 06-23
    • 조회 723
    • 잡담
    8
    • 괴담출근 난 괴담자체보다 퇴마를 좋아하는데 왜 재난관리국보다 백일몽 에피가 더 잼쓸까 ㅋㅋㅋ
    • 06-23
    • 조회 355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