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
장소잖아?
근데 예서가 사회적거리두기를 실행하지만 않았으면 그냥 하렘꾸렸을거같음.....
크리스텔은 예서가 철벽만 안쳤어도 진짜 로맨스 싹텄을거같고
장손데
여기 옆장르아닌데
황자가 너무 예서를 좋아하는거같음.......우정이겟지만........당황스러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5권인데!!!!!!!!!!
그 ...
장소잖아?
근데 예서가 사회적거리두기를 실행하지만 않았으면 그냥 하렘꾸렸을거같음.....
크리스텔은 예서가 철벽만 안쳤어도 진짜 로맨스 싹텄을거같고
장손데
여기 옆장르아닌데
황자가 너무 예서를 좋아하는거같음.......우정이겟지만........당황스러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5권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