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나쁘단건 아닌데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감정적(P)인 접근이라 내취향이 아니었을뿐ㅋㅋㅋ 책이 조금 더 시니컬하고 행동동기도 더 자세하게 서술돼서 그런지 이쪽에 마음이 더 쏠리더라 과학파트도 쌩문과생이지만 적당히 재밌게 봤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초심돌 다시 시작하려니 낯설다
- 10:33
- 조회 15
- 잡담
-
- 괴담출근 최요원한테 스파이 들키는거 몇화야
- 10:12
- 조회 48
- 잡담
-
- 스포 당하는 거 진짜 너무너무 싫어하는데 호기심에 눈이 멀어 서치하다가 스포보고 대가리치는 삶 반복...
- 09:25
- 조회 134
- 잡담
-
- 내눈범 너무 재밌어서 편수줄어드는게 아까워
- 09:01
- 조회 32
- 잡담
-
- 답정데뷔 어디어디까지는 꼭 봐라! 이런거 있어?
- 05:53
- 조회 104
- 잡담
-
- 데못죽 후반에 오피스괴담 기억남..? 이날 설정일 7월 7일이야 〣( ºΔº )〣
- 05:13
- 조회 289
- 잡담
-
- 숲클 7월15일에 외전 오네
- 01:52
- 조회 130
- 잡담
-
- 불행을 몰고오는 천재배우 외전 본 덬 있어? 궁금한게 (ㅅㅍ?)
- 01:06
- 조회 103
- 잡담
-
- 요즘 웹소 뭐가 붐이야??? 장소방 간만에 들어왔는데 추천 좀~~~!!!!
- 00:53
- 조회 648
- 잡담
-
- 회퇴마 첨엔 투잡뛰는 직장인 넘 불쌍했는데 ㅠㅠㅠ
- 06-22
- 조회 378
- 잡담
-
- 요즘 내 최애작 시천배 어린신
- 06-22
- 조회 237
- 잡담
-
- 미궁죽어 진짜 너무너무 재밌다
- 06-22
- 조회 234
- 잡담
-
- 어린신 풀넴이 뭐야?
- 06-22
- 조회 375
- 잡담
-
- 명급리 흑막ㅅㅍ ?
- 06-22
- 조회 209
- 잡담
-
- 진혼기 오디오드라마 6부 완결(소설 본편 완결)
- 06-22
- 조회 115
- 잡담
-
- 명급리 ㅅㅍ 뭔가 볼수록 ㅇㅇ으로 시범운영해본것같단 생각을 지울수가 없어
- 06-22
- 조회 320
- 잡담
-
- 시천배 주인공 귀여움
- 06-22
- 조회 248
- 잡담
-
- 데못죽 중국판 이런 이야기가 있네
- 06-22
- 조회 868
- 잡담
-
- 괴담출근 3부 어케 흘러갈거같아?
- 06-22
- 조회 385
- 잡담
-
- 명급리 급리 ㅋㅋㅍ에도 댓이 꽤 많았구나?
- 06-22
- 조회 3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