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헤일로 해일이 너무 잔인하다... ㅅㅍ

무명의 더쿠 | 03-30 | 조회 수 573

해일이가 헤일로라고 밝혀지는 코첼라 장면 진짜 진짜 좋았는데

해일이 때는 그냥 그래 팬들 좀 사리나오겠구나 팬들 극한직업ㅋㅋ이랬는데

헤일로가 월드 투어 계획하면서 스위스제 시계 선물로 만든 이후부터는 아 이건 좀 위험한 거 아닌가 싶어짐;;;

티켓만 있어도 싸움나고 난리일 것 같은데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황금 티켓마냥 단 천 명에게 주어지는 고급 커스텀(그것도 헤일로 본인이 디자인한) 손목시계?

sns로 자랑했다가 테러 안당하면 다행이겠다;;;;;; 아니 보통은 그냥 플미가 미친듯이 붙겠구나 하고 넘겼을텐데 헤일이 인기가 거의 신급이라 ㅋㅋㅋ 훌리건들도 있을 정도니 걱정될 수밖에 없음... 아 진짜 어차피 가상의 세계고 내가 고통받을 필요는 없는데 왜 내가 다 고통스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일로 이 잔인한 놈아 너는 ㅜㅜㅜㅜ 정말이지 으아아아아아아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장소방배 2025 총선거 결과 발표 ദ്ദി(˵ •̀ ᴗ - ˵ ) ✧ 彡 103
  • 📣 장소방이 명작을 숨김?! (2024 장소방 총선 결과) 62
  • 🏅2023 장소방배 장르소설 총선거 결과 발표🏅 (엑박 수정완료) 90
  • ◆◆2022 더쿠 장르소설방 연재/완결작 총선거 ★투표결과★◆◆ 37
  • 📖📖 장르소설방 카테고리 공지 📖📖 1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괴담출근 난 괴담자체보다 퇴마를 좋아하는데 왜 재난관리국보다 백일몽 에피가 더 잼쓸까 ㅋㅋㅋ
    • 18:21
    • 조회 22
    • 잡담
    1
    • 명급리 조의신 서술 뺏어!!!!!!ㅅㅍ
    • 18:10
    • 조회 33
    • 잡담
    • 괴담출근 솔음이 ㅇㅇ 일때가 평화로웠던거 같음 ㅠㅠㅜ (스포주의)
    • 18:09
    • 조회 64
    • 잡담
    2
    • 명급리 밀린 거 보는데 작가님 ㅋㅇ팬인가
    • 17:46
    • 조회 93
    • 잡담
    1
    • 괴담출근 210화까지 봤는데 ㅅㅍㅅㅍ (ㅅㅍ당하기 싫으면 절대 들어오지마)
    • 17:46
    • 조회 96
    • 잡담
    2
    • 귀문차사 서기관 재밌음?
    • 17:29
    • 조회 25
    • 잡담
    • 오늘 쿠팡7퍼 없어?
    • 17:28
    • 조회 50
    • 잡담
    1
    • 괴담출근 웹괴출 캐디 제일 궁금한사람
    • 17:15
    • 조회 134
    • 잡담
    2
    • 괴담출근 이거 풀렸었나? ㅅㅍ
    • 16:50
    • 조회 192
    • 잡담
    5
    • 미궁탐험 momo 어케 된거였지? (ㅅㅍ
    • 16:49
    • 조회 60
    • 잡담
    3
    • 회멱데 회멱데 하차했다가 다시 시작하는데 존잼이네
    • 16:13
    • 조회 116
    • 잡담
    3
    • 괴담출근 표지 일러스트 일러레 누구야?
    • 16:09
    • 조회 372
    • 잡담
    3
    • 오늘 왜이러냐
    • 15:37
    • 조회 375
    • 잡담
    8
    • ㅋㅋㅍ 표지 숨기기 기능 만들어 달라!!
    • 14:35
    • 조회 213
    • 잡담
    3
    • 긴장없이 편하게 볼 수 있는 거 있어?
    • 14:32
    • 조회 105
    • 잡담
    2
    • 무료캐시가 있는데 볼게 없음 신작...신작보고싶다...
    • 14:23
    • 조회 125
    • 잡담
    5
    • 어린신 반나절만에 후루룩 읽고 더 없나 쩝쩝거리는 중
    • 13:53
    • 조회 131
    • 잡담
    1
    • 나이먹어도 정령 드래곤 마법 날개 천악 이런게
    • 13:39
    • 조회 165
    • 잡담
    3
    • 은용꾸 나 독서노트 정리하는데ㅋㅋㅋㅋㅋ ㅅㅍㅅㅍ
    • 12:54
    • 조회 204
    • 잡담
    4
    • 동대 헌터는 일하기 싫다 본덬있어?
    • 12:06
    • 조회 249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