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중에서 거의 세계관 최고 미녀로 나오는데(일단 흐지제일미는 확실) 주인공 아니고 주인공 시녀. 그래서 와 뭔가 유능한 만능 비서 느낌인가 했는데 작중 하는일 숨쉬기.예쁘기.주인공 찬양 1빠로 하기 인데 무능하단 느낌 안들고 심지어 가끔 열일한단 생각까지 듬 ㅋㅋㅋㅋ 진짜로 후광 비치는데 다들 와 반짝반짝 빛나요! 예쁘시니까 그럴수 있지 이러고 넘어가는게 개웃김 제발 이상함을 느끼라고 ㅋㅋㅋ
무엇보다 이 각박한 세상에서 의심의 여지조차 없는 세레나의 힐링토템이라는게 넘 사랑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