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환 걍 중국 유저들만 이상하게 됐네 ㅋㅋㅋㅋ
- 23:38
- 조회 71
- 잡담
-
- GTA6) 얼티밋 에디션 혜택이 추가미션, 바이스시티 테마팩, 차량개조, 무기 꾸미기, 헤어살롱, 타투, 의류매장 등등
- 23:36
- 조회 16
- 잡담
-
- 명조) 히유키팟에 루실라 있없 체감차이 커??
- 22:58
- 조회 51
- 잡담
-
- 덬들 ㄹㅇ겜속 만년의 이상형 하나만 뽑자면 누구야
- 22:40
- 조회 220
- 잡담
-
- 리버스1999) 립구 영더빙으로 인해 세계 각국의 언어의 섹시함에 눈을 떠버렸어
- 22:39
- 조회 49
- 잡담
-
- 연운)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 22:34
- 조회 74
- 잡담
-
-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각오는 했는데 선택지 고르기 힘든 게임이네..
- 22:22
- 조회 90
- 잡담
-
- 여신전생 해보고싶은데
- 22:21
- 조회 53
- 잡담
-
- 사일런트위스퍼는 한음 더빙 없으려나..
- 21:56
- 조회 155
- 잡담
-
- 중국 빌리빌리월드 참가예정 여성향게임들 보는데
- 21:31
- 조회 501
- 잡담
-
-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이동/카메라 조작 힘들어서 패드로하고 전투는 키마로 함
- 20:59
- 조회 48
- 잡담
-
- 림월드 같은 게임 또 있나?
- 20:36
- 조회 16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불매에 접속시간도 중요해?
- 20:31
- 조회 275
- 잡담
-
- 이환) 그냥 성장재화가 너무 부족해서 캐릭 뽑기가싫타 ㅠㅠ
- 20:26
- 조회 129
- 잡담
-
- GTA6) 실물카피 안에 디스크 없나보네?;;
- 20:17
- 조회 22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징표교환소에서 상시무기 바꿔먹어도 되?
- 20:16
- 조회 136
- 잡담
-
- GTA6) 일반판은 $80, 얼티밋은 $100
- 20:04
- 조회 164
- 스퀘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럽딥 지금 상황에 관한건데 뻘하게 터짐 ㅋㅋ ㅠㅠ
- 19:58
- 조회 299
- 잡담
-
- 이환) 그냥저냥 하는 중인데 카오스 생각보다 약하네
- 19:58
- 조회 235
- 잡담
-
- 한 15년만 냉동시켜줬음 좋겠다
- 19:51
- 조회 2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