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캐들은 뭔가 노출과 남덕들의 니즈를 다 그득그득 넣으려다 뭣도 아니게된 애매한 느낌....... 오히려 남캐들은 캐디 멋있어서 여캐에만 가챠돌리는데 이번에 카오스 뽑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엔드필드) 통행증에 오리지늄배급 사?
- 08:28
- 조회 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진짜 모든 행보가 어떻게 이러지 진짜
- 05:07
- 조회 171
- 잡담
-
- 명일방주:엔드필드) 무릉이 재미가 없다
- 04:09
- 조회 77
- 잡담
-
- 연운) 대나무집 새퀘하는데 삼촌 진짜 소당주 강하게 키움 ㅠ
- 03:22
- 조회 7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난 왜 자꾸 선검연무를 까먹을까
- 02:22
- 조회 122
- 잡담
-
- 명조) 오늘 얽힌별 4개 밀었다 ㅋㅋㅋㅋㅋ (얽힌별내용 스포있음)
- 01:43
- 조회 125
- 스샷/자랑/후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6남주 디자인 킹리적갓심
- 01:42
- 조회 242
- 잡담
-
- 명일방주:엔드필드) 한60연하고 픽뚫나서 7만원쯤 결제하고
- 01:30
- 조회 146
- 잡담
-
- P의거짓) x발 내가 해냄ㅠ ㅅㅍ
- 01:12
- 조회 186
- 잡담
-
- 인게임에서 게임종료 바로 못하게하는 이유가 뭘까
- 01:09
- 조회 24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나도 45점 했다!
- 00:58
- 조회 107
- 잡담
-
- 마법의잉크) 귀여운거 좋아하는 덬 이거 꼭해봐
- 00:55
- 조회 165
- 잡담
-
- 이환) 여캐러인데 이겜은 오히려 남캐가 ㄱㅊ다
- 00:50
- 조회 22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ㅉㄹㅅ 공식에서 좀 흘려주면 안되겠니
- 00:01
- 조회 21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오리지늄도 좀 털어서 카뮤 1잠 했다
- 06-27
- 조회 17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무릉 다음 세쉐카겠지?
- 06-27
- 조회 18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 파페 ceo한테서 디자인 가져온거같다는 말까지 도네
- 06-27
- 조회 45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100연 돌려서 카뮤포함 6성 4장떠서 개비틱인데
- 06-27
- 조회 15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갖고싶은데 장벽 너무크다
- 06-27
- 조회 290
- 잡담
-
- 명일방주) 티티 이벤 끝나면 다음이 왕인가?
- 06-27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