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에이지 오리진) 보단이 야영지에 안 와서 로더링부터 다시 해야하네 https://theqoo.net/game/425942208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9 아놔 레드클리프->엘프숲 다 끝냈는데 이번엔 다른동네부터 가야겠다.. 아니면 좀 쉬었다가 도적으로 다시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