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해결하는 스토리라 초반 추리하면서 빌드업하는 것도 재밌고
카뮤가 관리자한테 감겨가는거 보는 재미도 있고
익숙한 곳 아닌 완전 새로운 분위기의 장소도 가니까 더 흥미롭고 재밌었음ㅋㅋ
연출도 좋았고... 캐릭터 갠스 다 했는데 제일 재밌게 한듯.. 물론 이미 호감 가득하던 캐릭터라는것도 영향 있겠지만ㅋㅋㅋ
사실 인겜 모션 성능으로 만족해서 스토리는 크게 기대 안했는데 너무 재밌었다ㅋㅋㅋ 만족스러워
카뮤가 관리자한테 감겨가는거 보는 재미도 있고
익숙한 곳 아닌 완전 새로운 분위기의 장소도 가니까 더 흥미롭고 재밌었음ㅋㅋ
연출도 좋았고... 캐릭터 갠스 다 했는데 제일 재밌게 한듯.. 물론 이미 호감 가득하던 캐릭터라는것도 영향 있겠지만ㅋㅋㅋ
사실 인겜 모션 성능으로 만족해서 스토리는 크게 기대 안했는데 너무 재밌었다ㅋㅋㅋ 만족스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