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소4 콜라보 예정이었는데 몬헌콜 밀리면서 같이 밀렸다는 찌라시 ㅋㅋㅋㅋㅋ 대충 찌라시 맞다는 전재하에 암만 남캐한정 잘 안 내는 게임이라지만 4주가 콜라보 6성겠지...??? 굳이 다른 여캐 가챠 6성이면 좀 짜칠 거 같음 던밥 콜라보는 라이오스가 전투멤도 아니고 스킬도 꾸밀 거 없어서 5성인거 이해갔는데 페소 콜라보는 아니잖ㄴ ㅑ
페소4 콜라보 예정이었는데 몬헌콜 밀리면서 같이 밀렸다는 찌라시 ㅋㅋㅋㅋㅋ 대충 찌라시 맞다는 전재하에 암만 남캐한정 잘 안 내는 게임이라지만 4주가 콜라보 6성겠지...??? 굳이 다른 여캐 가챠 6성이면 좀 짜칠 거 같음 던밥 콜라보는 라이오스가 전투멤도 아니고 스킬도 꾸밀 거 없어서 5성인거 이해갔는데 페소 콜라보는 아니잖ㄴ 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