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묘 미쳤나(p) 고맙다!!!!!!!!
생각보다 떡밥 많아서 스토리도 재미있었음ㅋㅋㅋㅋ 카뮤는 4협 왔을 때부터 심리적으로 되게 몰려 있는 상황인 건데 누가 자꾸 옆에서 능청스럽게 아 내가 도와준다니까;; 함 봐봐;; 하니까 마음 연 것 같아서 이래저래 이해는 되더라
에너지 공급 고지 쪽이었나 카뮤 허리에 열쇠 있다고 보여주는 구도가 있어서 열쇠에 뭔가 있구나 했더니 진짜 있었던 것도 흥미로웠고
그리고 뭔가 이 갠스 자체가 개큰 세쉬카쪽 떡밥 같아서 앞으로 언제가 됐든 세쉬카 얘기 나오기 시작하면 쌍둥이 둘 다 더 나올 것 같네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