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개인스부터 캐디, 모션 하나하나 다 오타쿠 저격인듯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0
남관으로 하는데 개인스 미친거아냐

어디서 많이본 구원서사인데 이거🫢

샤를 브라콤 개쩔고

거기에 카뮤로 전투 할때마다 진짜 느좋


샤를 뭔가 나중에 다시 등장할거같은데

모델링 기깔나게 뽑아주시길( ¤̴̶̷ ‧̫̮ ¤̴̶̷ )

얼굴 가린 일러부터 느낌 좋음


컷신마다 카뮤 손목 점 보여주는거도 진짜bbb

이러면 다음 남캐도 기대할수밖에 없다고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7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