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개인스부터 캐디, 모션 하나하나 다 오타쿠 저격인듯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0
남관으로 하는데 개인스 미친거아냐
어디서 많이본 구원서사인데 이거🫢
샤를 브라콤 개쩔고
거기에 카뮤로 전투 할때마다 진짜 느좋
샤를 뭔가 나중에 다시 등장할거같은데
모델링 기깔나게 뽑아주시길( ¤̴̶̷ ‧̫̮ ¤̴̶̷ )
얼굴 가린 일러부터 느낌 좋음
컷신마다 카뮤 손목 점 보여주는거도 진짜bbb
이러면 다음 남캐도 기대할수밖에 없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