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전작보다 다운그레이드 아닌가 요새 쓸디없는 아이돌류겜은 경쟁력 떨어지고 쓸디있어도 퀄 나쁘면 관심 훅꺼지던데
마이고랑 아베무 인기 믿고 모험하는건가;;쓰알 가챠 애니메이션 이런거 만들 시간에 그냥 쓸디 들고오는게 훨배 더 나을텐데
그리고 투디애니컷씬도 솔직히 좀...프리코네 초기애니컷씬보는것같은 퀄리티임 프리코네가 몇년전겜인데
마이고랑 아베무 인기 믿고 모험하는건가;;쓰알 가챠 애니메이션 이런거 만들 시간에 그냥 쓸디 들고오는게 훨배 더 나을텐데
그리고 투디애니컷씬도 솔직히 좀...프리코네 초기애니컷씬보는것같은 퀄리티임 프리코네가 몇년전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