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엔드필드) 극초반이어서그런거같긴한데 난 이 겜 공장 안맞을까봐 걱정했는데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5
오히려 전투가 뭔 개소리인지 모르겠고 공장이 더 재밌냐...ㅋㅋ 공장 튜토리얼 할땐 멍때리다가 걍 마인크래프트 하는기분으로 갈고 만들고 하면되는건가 하는중....... 액션겜만해왔는데 첨느끼는 느낌이다....
오히려 전투가 뭔 개소리인지 모르겠고 공장이 더 재밌냐...ㅋㅋ 공장 튜토리얼 할땐 멍때리다가 걍 마인크래프트 하는기분으로 갈고 만들고 하면되는건가 하는중....... 액션겜만해왔는데 첨느끼는 느낌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