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yong_so_pil/status/2070473145363173576
일러 밑에 글은 일러랑 같이 올라온 트윗 가져온 거

작은 기쁨에도 웃으며, 사소한 행운에도 감사하죠. 하물며 따뜻한 식사는 환희와 같겠네요, 플랜트.

도전도 때로는 유효하죠, 나아가 볼 용기를 가졌다면요. 내딛은 덕에 오늘 밥이 더 맛있나 봐요, 세현.

꼭 자극적이어야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중요한 건 기본. 담백하고 고소해야 오래 즐겁지요, 베이직.

머리를 쓰려면? 당이 필요하다! 누구나 알지만 특히 실감하고 지내겠죠. 무려 닥터 크레이그니까요!

건강식만 먹으면 오히려 몸에 안 좋다고요? 사실무근이지만 당신을 보면 진짜 같기도 하고요, BG.

혼이 담긴 한 그릇은 마찬가지로 온 힘을 다해 즐겨야죠. 열정적이고 인간적인 식사입니다, 킨.

이번 오므라이스는 합격인가요? 표정을 보니... 그래 보이네요! 사랑이 가득 담긴 한 그릇을, 라이츠.

노력하는 것도 제법 칼로리를 쓴답니다. 그러니 이 정도는 괜찮아요. 풍족히 즐깁시다, 마커스.

기회를 놓칠 수는 없죠, 이만큼 고급스러운 한 점이라면 더더욱. 만끽하세요, 크리코리. 당신의 자유를.

식사만 해도 기운이 솟으면 좋을 텐데. 그런 기적 같은 밥은 없지만 서서히 보탬이 될 거예요, 다이나.

간편식이라 해서 맛없어도 되는 건 아니죠. 당연히 신경써야 합니다, 천하의 로지컬 님께서 드시는걸요.

기뻐 보이는 당신은 결코 잘못되지 않았어요, 벤틀. 식과 생을 즐김은 무릇 살아감의 기본과 같으니.

꼭 필요하지 않아도 입에 넣어볼 수는 있죠. 그야 맛있는걸요. 이 참에 취미 삼는 건 어때요, 릴리안느?

정성 들일 시간도 여유도 없다고요? 그럼 적어도 맛은 있어야죠. 최소한은 사수해서 다행이에요, 맥.

아이디어가 필요한가요? 그렇다면 식사부터 맞춰 봅시다. 문화는 훌륭한 원천이지요, 마천이 가장 잘 알다시피.

술안주는 식사가 아니에요! 하지만 뭐, 당신이 웃을 수 있다면 오늘은 넘어가죠. 이번만입니다, 안단테.

즐기고 있나요? 아니면 그런 척하는 건가요. 영양이 필요한지는 몰라도, 비기닝. 만족스럽기만을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