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le NPC Overhaul 모드때문인가 모자가 없어졌어
아쉽네
오늘 다크 브라더후드 끝냈는데
혹시나해서 시세로는 안죽이고 살려뒀더니 (분기를 주는게 의아해서)
결국엔 아스트리드의 헛짓거리때문에 후회안하게 됐음 ㅎㅎ
동료로 데리고 다니는데 세더라

모드 적용 전에 모자 있는 짤..



Male NPC Overhaul 모드때문인가 모자가 없어졌어
아쉽네
오늘 다크 브라더후드 끝냈는데
혹시나해서 시세로는 안죽이고 살려뒀더니 (분기를 주는게 의아해서)
결국엔 아스트리드의 헛짓거리때문에 후회안하게 됐음 ㅎㅎ
동료로 데리고 다니는데 세더라

모드 적용 전에 모자 있는 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