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월드) 이번에 바이오테크만 살까? 아니면 오디세이랑 둘다 살까? https://theqoo.net/game/425840581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 림월드 본편 재밌게 해서 확장팩 사려는데 바이오테크 이번에 사고 겨울세일때 오디세이 살까아니면 이번에 그냥 둘다 지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