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있는 남캐들로만 쭉 내도 매출 좋을텐데 신캐 내서 거위 배 가르기 ㄹㅈㄷ https://theqoo.net/game/425832433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7 럽딥운영 구리지만 걍 현상유지만 해도 캐시카우일텐데 신기하다더 바닥이 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