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는 진짜 숨만 쉬어도 주변캐한테 경멸 당하던 시기가 있었는데(이것도 사연 있고 그럴만 햇음) 관리자는 지금 숨만 쉬어도 관리자 좋아 ㅎㅎ 하는 캐들 많고 근데 관리자 떡밥보면 혹사 내지는 착취 당하는 수준의 취급이었던 거 같은데 어케 풀어낼지 모르겟네
박사는 진짜 숨만 쉬어도 주변캐한테 경멸 당하던 시기가 있었는데(이것도 사연 있고 그럴만 햇음) 관리자는 지금 숨만 쉬어도 관리자 좋아 ㅎㅎ 하는 캐들 많고 근데 관리자 떡밥보면 혹사 내지는 착취 당하는 수준의 취급이었던 거 같은데 어케 풀어낼지 모르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