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엔드필드) 명방 엔필 스토리 많이 다르다고 느끼는 원인 1위가 관리자랑 박사 취급인듯
무명의 더쿠
|
17:34 |
조회 수 165
박사는 진짜 숨만 쉬어도 주변캐한테 경멸 당하던 시기가 있었는데(이것도 사연 있고 그럴만 햇음) 관리자는 지금 숨만 쉬어도 관리자 좋아 ㅎㅎ 하는 캐들 많고 근데 관리자 떡밥보면 혹사 내지는 착취 당하는 수준의 취급이었던 거 같은데 어케 풀어낼지 모르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