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이랑 스틱커버정도면 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연운) 논검 세 판 돌렸는데 한번 싸우지도 못하고 다 짐
- 17:40
- 조회 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명방 엔필 스토리 많이 다르다고 느끼는 원인 1위가 관리자랑 박사 취급인듯
- 17:34
- 조회 4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파티 어카지...
- 17:27
- 조회 3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런 운영으로도 연매출 1조씩 나왔잖아
- 17:25
- 조회 7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솔직히 카뮤 마음에 안듦
- 17:18
- 조회 11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레바 없으면 지금은 카뮤 못쓰나?
- 17:17
- 조회 7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열기팟 와꾸합이 너무 만족스럽다..............
- 17:16
- 조회 65
- 잡담
-
- 우마무스메) 덬들은 인자작 열심히 하는편?
- 17:12
- 조회 19
- 잡담
-
- 명일방주:엔드필드) 현질 진짜 안하려고했는데
- 17:11
- 조회 7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샤를 실장하려나
- 17:07
- 조회 13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한정 픽뚫로 먹는 것도 운이 있어야하네
- 17:06
- 조회 3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열기팟 사이클 이해 못하면 카뮤 넘겨도 되나
- 17:03
- 조회 9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뚜벅뚜벅 나락으로 걸어들어가는게 당황스러움
- 17:02
- 조회 9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미브-포그에 나머지 한자리는 누구 넣지
- 16:57
- 조회 7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기존보다 pv 빨리푼게 여론 어떻게든 해보려고 한것같은데
- 16:49
- 조회 9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미브넣는파티는 미브를 조작으로 둬야해?
- 16:47
- 조회 7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본토에서 개난리났을것 같은데
- 16:41
- 조회 19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공장 겁나 돌리는 청사진 베껴오니까 광물 부족함;;
- 16:34
- 조회 5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으 일부러 이ㅈㄹ한거 개싫네
- 16:32
- 조회 182
- 잡담
-
- 가챠겜덬이라 그런가 1퍼면 확률 개높다고 생각함
- 16:30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