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ai로 얘가 여캐였으면...하면서 올린영상에
사람들이 아니 님도 남자면서 왜 혐오하시나요?? 혹시 본인혐오하는건 아닌지?
그리고 여기 광고도받는데 멋대로 겜 일러스트 ai로 돌려서 수익창출하는건 무슨 태도인지?
하면서 머라하네
적당히 남캐혐오해야지 대놓고 혐오하면 사람들이 아 맞아 얘가 여캐였으면~~하면서 동조해줄줄알았나
지들도 남자면서 남캐 왜 혐오쳐하는지 싫음 겜을 하지말던가
여자신캐는 빤스브라자만 입고나와도 환호하고
남자신캐는 한줌 가슴팍깠다고 온갖 욕을하네 ㅂㅅ들이
최근에 모 스트리머도 남캐 혐오하던데 만약에 이번에 태어나는 애가 아들이었음 어쩌려고 그렇게 혐오함
적당히좀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