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있는거 다 털긴함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고봉밥 천장친거 괘씸해서 전무 안주고
- 17:55
- 조회 3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그냥 진짜 너무 궁금한 게 하나 있음
- 17:54
- 조회 22
- 잡담
-
- 걍 있는 남캐들로만 쭉 내도 매출 좋을텐데 신캐 내서 거위 배 가르기 ㄹㅈㄷ
- 17:53
- 조회 4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로시 없어서 우는중,,,
- 17:53
- 조회 1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로시 빨리 복각해
- 17:43
- 조회 6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든 행보가 자충수임ㅋㅋㅋㅋㅋㅋ
- 17:42
- 조회 6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파페는 유저들이 이정도로 싫어할거라고 예상을 못했을까
- 17:41
- 조회 39
- 잡담
-
- 연운) 논검 세 판 돌렸는데 한번 싸우지도 못하고 다 짐
- 17:40
- 조회 1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명방 엔필 스토리 많이 다르다고 느끼는 원인 1위가 관리자랑 박사 취급인듯
- 17:34
- 조회 9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파티 어카지...
- 17:27
- 조회 5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런 운영으로도 연매출 1조씩 나왔잖아
- 17:25
- 조회 12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솔직히 카뮤 마음에 안듦
- 17:18
- 조회 15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레바 없으면 지금은 카뮤 못쓰나?
- 17:17
- 조회 10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열기팟 와꾸합이 너무 만족스럽다..............
- 17:16
- 조회 116
- 잡담
-
- 우마무스메) 덬들은 인자작 열심히 하는편?
- 17:12
- 조회 23
- 잡담
-
- 명일방주:엔드필드) 현질 진짜 안하려고했는데
- 17:11
- 조회 9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샤를 실장하려나
- 17:07
- 조회 18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한정 픽뚫로 먹는 것도 운이 있어야하네
- 17:06
- 조회 4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열기팟 사이클 이해 못하면 카뮤 넘겨도 되나
- 17:03
- 조회 12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뚜벅뚜벅 나락으로 걸어들어가는게 당황스러움
- 17:02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