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2개 무기 고르는거 키우는 애들이 쓰는걸로 뽑는게 맞나??
지금 방랑자랑 파수인이랑 앙코 키우는중인데 방랑자는 조수임무하면서 무기 주길래 그거 쓰고있거든 그럼 저거 2개는 둘다 증폭기였나 그걸로 뽑는게 좋은건가?


이거 2개 무기 고르는거 키우는 애들이 쓰는걸로 뽑는게 맞나??
지금 방랑자랑 파수인이랑 앙코 키우는중인데 방랑자는 조수임무하면서 무기 주길래 그거 쓰고있거든 그럼 저거 2개는 둘다 증폭기였나 그걸로 뽑는게 좋은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