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ㄱㄷ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얘넨 기존 올캐러들도 포용 못하게 만든게 ㄹㅈㄷㅋㅋㅋㅋ
- 18:29
- 조회 30
- 잡담
-
- 명일방주) 「테라: 대지 여행」 예약 구매 일정 안내
- 18:23
- 조회 30
- 스퀘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전무 무기스토리
- 18:16
- 조회 53
- 잡담
-
- 이환) 최근 겜들 중에서 제일 미감 노답같음
- 18:10
- 조회 17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하라는 사과는 안하고 공식에서 댓글 알바사서 돌리는게 제일 짜쳐
- 18:07
- 조회 8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노스마치 중공업 지원소< 얘네가 진짜 미감 없는 성능충 집단인가봐 ㅡㅡ
- 18:07
- 조회 4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얘넨 이미 신캐 낸다고 광고했을 때부터 나락행이었음
- 18:06
- 조회 7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캐 1돌보다 전무 1돌이 오만배는 더 부담스러운 게임
- 18:03
- 조회 7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니 전무 천장치면 테르밋 하나는 먹을줄 알았지........
- 18:02
- 조회 53
- 잡담
-
- 던전 크롤러 이거 구글플레이에서 200원이다
- 18:01
- 조회 4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와 카뮤 패스무기 룩 진짜 포그 테르밋급
- 18:01
- 조회 7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고봉밥 천장친거 괘씸해서 전무 안주고
- 17:55
- 조회 11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그냥 진짜 너무 궁금한 게 하나 있음
- 17:54
- 조회 100
- 잡담
-
- 걍 있는 남캐들로만 쭉 내도 매출 좋을텐데 신캐 내서 거위 배 가르기 ㄹㅈㄷ
- 17:53
- 조회 9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로시 없어서 우는중,,,
- 17:53
- 조회 4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로시 빨리 복각해
- 17:43
- 조회 11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든 행보가 자충수임ㅋㅋㅋㅋㅋㅋ
- 17:42
- 조회 13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파페는 유저들이 이정도로 싫어할거라고 예상을 못했을까
- 17:41
- 조회 89
- 잡담
-
- 연운) 논검 세 판 돌렸는데 한번 싸우지도 못하고 다 짐
- 17:40
- 조회 3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명방 엔필 스토리 많이 다르다고 느끼는 원인 1위가 관리자랑 박사 취급인듯
- 17:34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