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라시에서 언급됐던 ㅍㄹㅁ아님? 존나 싫다 ㅅㅂ 회사 얘네 타켓층이 뭔지 모름? 오토메겜에서 대체 무슨 짓거리를하는거야 역겹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위쳐3 컴플 에디션보다 개별구매가 더 싸면 개별로 사면 돼?
- 13:58
- 조회 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초반이라 그렇겠지만 성장재화 너무모자라닼ㅋㅋ
- 13:56
- 조회 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오늘 금요일 아냐?
- 13:52
- 조회 2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무기 업그레이드 시키면 좋아?
- 13:49
- 조회 2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천장천장 치는 동안 먹은 거
- 13:45
- 조회 32
- 잡담
-
- 신월동행) 팀장님께 드리는 마지막 인사
- 13:43
- 조회 39
- 스퀘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다들 카뮤 장비 뭐입혀줬어
- 13:43
- 조회 1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무뽑하면서 테르밋 클래니벌 한번은 나오겠지?
- 13:38
- 조회 28
- 잡담
-
- 남캐충 일겜하다가 중겜으로 넘어갔는데
- 13:33
- 조회 17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ㅋㅋㅋㅋ재화 탈탈 다 털어서 만렙 찍어주고 재능도 싹 다 올려줌...
- 13:32
- 조회 2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1돌할동안 엠버만1돌했네
- 13:32
- 조회 33
- 잡담
-
- 우마무스메) 조기 도입 기능 늘어났네
- 13:29
- 조회 26
- 잡담
-
- 이환) 이겜 어때
- 13:27
- 조회 11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 내 코스피 지옥간다고 카뮤가 효자노릇 해주는구나.......
- 13:26
- 조회 3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장비 개척자셋 맞지?
- 13:26
- 조회 3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ㅂㅌ 오늘 운 뭐얔!!!!!!!!!!
- 13:25
- 조회 8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내 징크스가 발동할때인가!!!!!!
- 13:25
- 조회 2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1돌하다 픽뚫났는데 미브라 만족
- 13:24
- 조회 7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님 진짜 너무 고마우시다
- 13:24
- 조회 3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델리아 그만나와......
- 13:22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