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재밌을까 ㅠㅠ
제발 두배로 재밌으면 좋겠다 ㅋㅋㅋ
그타5 너무 재밌었어서 골프장까지 샀음 ㅋㅋ
다 핥아먹을정도로 재밌었어 ㅋㅋㅋ
얼릌 게임 다 나와주세요
근데 요즘....현생이 바빠서 ㅠㅠ....
게임을 할시간이 없어가지고
괜히 예구했나 싶지만
그래도 게임사들을 위해 투자하는 맘으로 그냥 예구함

제발 두배로 재밌으면 좋겠다 ㅋㅋㅋ
그타5 너무 재밌었어서 골프장까지 샀음 ㅋㅋ
다 핥아먹을정도로 재밌었어 ㅋㅋㅋ
얼릌 게임 다 나와주세요
근데 요즘....현생이 바빠서 ㅠㅠ....
게임을 할시간이 없어가지고
괜히 예구했나 싶지만
그래도 게임사들을 위해 투자하는 맘으로 그냥 예구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 06.25 | 23,2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5471 | 잡담 | 아침부터 스팀에서 잔뜩 지르고 옴 | 09:54 | 3 |
| 105470 | 잡담 | 메타포 스팀으로 살까 2 | 09:29 | 45 |
| 105469 | 잡담 | 멧챠 카멜레온 5명이서도 할만해? 3 | 08:50 | 71 |
| 105468 | 잡담 | 명일방주: 엔드필드) (연습) 나 10뽑에 풀돌했어..! | 08:43 | 44 |
| 105467 | 잡담 | 명일방주: 엔드필드) 비틱하는 상상하면서 출근중 | 08:34 | 38 |
| 105466 | 잡담 | 히트맨 WOA 디럭스 살까말까 | 08:15 | 20 |
| 105465 | 잡담 | 우마무스메) 무료연 막날 후기 1 | 08:00 | 42 |
| 105464 | 잡담 | 작혼) 아카기 가챠 언제까지해?? 2 | 06:46 | 59 |
| 105463 | 잡담 | 명일방주: 엔드필드) 가챠 처음으로 들어가는데 김칫국 ㅈㄴ 마시는중 2 | 03:48 | 176 |
| 105462 | 잡담 | 스팀 여름할인 시작 1 | 03:43 | 228 |
| 105461 | 잡담 | 엔딩 없는 모바일겜 오래하니까 답답해 3 | 01:50 | 448 |
| 105460 | 잡담 | 호그와트레거시 재밌는데 자꾸 퀘스트깨는거에만 집중하게된다 1 | 01:03 | 162 |
| 105459 | 잡담 | 작혼) 론 2 | 00:59 | 141 |
| 105458 | 잡담 | 명일방주: 엔드필드) 거짓말안하고 픽업 전부 천장쳤는데 카뮤야 제발 1 | 00:34 | 145 |
| 105457 | 잡담 | 명조) 루실라 너무예쁜데 편의성까지 갖췄네 7 | 00:28 | 316 |
| 105456 | 잡담 | 누카니발) 비틱 개비틱 | 06.25 | 105 |
| 105455 | 잡담 | 명일방주: 엔드필드) 가차 그냥 지금 열어주시면 안되나요 2 | 06.25 | 200 |
| 105454 | 잡담 | 유로트럭 이 게임 실제 핸들로 하는 사람들은 어디서 하는 거야? 14 | 06.25 | 508 |
| 105453 | 잡담 | 명일방주: 엔드필드) 이거 왜 이러는지 아는덬ㅠ 6 | 06.25 | 293 |
| 105452 | 잡담 | 인조이 요즘에도 할만해?? 2 | 06.25 | 3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