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겜 태닝캐처럼 5남주랑 다르게라도 갔어야지
캐디도 별로고 서사도별로면 어쩌란걸까
아 근데 6캐 안들어오길 바라는입장에서 캐디못생겨서 다행이라해야할지
잘뽑혔으면 쉴드분명 나왔을듯 ㅅㅈㅎ 지금 못생겨서 팬단결된 부분도 있다고봄
경쟁겜 태닝캐처럼 5남주랑 다르게라도 갔어야지
캐디도 별로고 서사도별로면 어쩌란걸까
아 근데 6캐 안들어오길 바라는입장에서 캐디못생겨서 다행이라해야할지
잘뽑혔으면 쉴드분명 나왔을듯 ㅅㅈㅎ 지금 못생겨서 팬단결된 부분도 있다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