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있는 게임플레이 기대했건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자주보던 스트리머(한국인 아님)가 명방 시작했는데
- 15:55
- 조회 6
- 잡담
-
- 연운) 얘들아 이번에 대나무숲 옛집 가면 뜨는 새로운 퀘 꼭 해라...
- 15:42
- 조회 3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내일 출근해서 가챠 바로 못 돌리네..
- 15:24
- 조회 5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는 지갑이 허락하는대로 돌파해줘야겠다
- 15:20
- 조회 65
- 잡담
-
- 명일방주) 쉐이애들 하나도 없는데 왕때 픽뚫로 총웨나왔으면 ㅠ
- 14:56
- 조회 41
- 잡담
-
- 월희 한국어판 8월 13일 발매 확정
- 14:56
- 조회 151
- 스퀘어
-
- gta6 사전예약은 지금은 플스스토어만 있지??
- 14:48
- 조회 6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6캐 낼꺼면 캐디라도 잘하던가...
- 14:42
- 조회 13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망자의 춤」 카뮤 스토리 이벤트 설명
- 14:03
- 조회 129
- 스퀘어
-
- 반년전에 플스5 디스크판 40만원 중고거래로 샀는데
- 13:59
- 조회 16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매출 잘 떨어짐 + 형/브로 애칭 지금 쓸수있더라
- 13:34
- 조회 307
- 잡담
-
-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플스5 살까
- 13:31
- 조회 18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도시맵 너무 좋은데.... 빨리 가자.........
- 13:21
- 조회 16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엔필 브금들 중에서 제일 야르하지 않냐
- 13:19
- 조회 13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진짜 음악 기깔나게 잘 뽑는다
- 13:19
- 조회 8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죄를 쫓는 자」 특별 허가 헤드헌팅
- 13:05
- 조회 158
- 스퀘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얘네 세기말 감성 너무 잘함
- 13:04
- 조회 16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오퍼레이터 스토리 [카뮤: 피를 노리는 수호자]
- 12:32
- 조회 260
- 스퀘어
-
- 패스파인더 킹메이커) 발레리 vs 프레데로 대결 이거 정상적으로 깰순 있긴 한거야??
- 12:18
- 조회 35
- 잡담
-
- GTA6) 예구 시작하면서 새 트레일러 올려줄줄
- 12:15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