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원래 그랬어???? 몇일전에 시작한 이벤트 나룻배에 쿨타임이 왜있음??? 이럴거면 에너지 한도가 없게 하던가????
밤새 충전된거 쓸려고 세번 눌렀는데 쿨타임 있어서 기다려야 해 이게 뭔데 ???
도대체가 이해가 안되는데 진짜 뭐임??? 에너지한도도 있는데 굳이 쿨타임을 왜 넣는데?????
밤새 충전된거 쓸려고 세번 눌렀는데 쿨타임 있어서 기다려야 해 이게 뭔데 ???
도대체가 이해가 안되는데 진짜 뭐임??? 에너지한도도 있는데 굳이 쿨타임을 왜 넣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