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숫자 많이 줄었는데 요새 닌텐도는 dl이랑 실물 패키지 만원씩 차이나게 팔면서 dl 구매 유도하고 그타 실물 cd없이 다운로드 코드만 준다는거 보면서 이제 오프라인 게임샵 살아남지 못하겠구나 싶어짐... 시대의 흐름이지만 그래도 발매 첫날 오프에서 사는 맛이 있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오퍼레이터 스토리 [카뮤: 피를 노리는 수호자]
- 12:32
- 조회 49
- 스퀘어
-
- 패스파인더 킹메이커) 발레리 vs 프레데로 대결 이거 정상적으로 깰순 있긴 한거야??
- 12:18
- 조회 9
- 잡담
-
- GTA6) 예구 시작하면서 새 트레일러 올려줄줄
- 12:15
- 조회 20
- 잡담
-
- ㅇㄱㅇ ㅅㅂ 축구괜히봄
- 12:01
- 조회 191
- 잡담
-
- ㅇㄱㅇ 제발 인겜에서 당사자들끼리 싸워서 해결해다오.........
- 11:13
- 조회 395
- 잡담
-
- 명일방주) 그 실장되는애들은 파란팔찌 뭐 차고있다하자나
- 10:45
- 조회 11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근데 이 게임 관리자만 사람이야?
- 10:38
- 조회 17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관리자 가면 벗는 날만 기다림...
- 10:34
- 조회 12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덕질을 평화롭게 하고 싶은게 그렇게 큰바램인걸까
- 10:33
- 조회 12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보통 캐릭터스토리 분량이 어느정도야?
- 09:40
- 조회 8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가챠 이월 어떻게 되는거야?
- 09:39
- 조회 11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쟤넨 순수 미감이 갑자기 골로갔나 신캐가 반응이 좋을거라고 생각한이유를 모르겠네
- 09:13
- 조회 252
- 잡담
-
- 매직레시피) 아니 이벤트에 쿨타임이 왜 있지???
- 09:00
- 조회 59
- 잡담
-
- 오프라인 게임샵 멸종되겠어
- 08:58
- 조회 43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공장 돌리는건 이해하겠는데 다른 시스템이 어려워
- 08:22
- 조회 123
- 잡담
-
- gta 앞 작품들 안해도 되는거지?
- 08:18
- 조회 130
- 잡담
-
- 파판 듀엘룸 하는덬있어?
- 08:16
- 조회 6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로그인했는데 아델리아 줬어
- 07:22
- 조회 19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기존 남주들 팬덤끼리 싸움 유도한게 파페 맞기는 하나봐
- 07:15
- 조회 483
- 잡담
-
- GTA6) 완전 싸잖아?
- 05:26
- 조회 2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