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제처럼 일일임무 말고 무슨 재활용?쿠팡?이런거 설명해주는데 못 알아 듣겠어서 나중에 할까봐...지금 공장 돌리고 다른거 하기도 바쁨ㅋㅋㅋㅋㅋㅋㄱ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ㄱㅇ 제발 인겜에서 당사자들끼리 싸워서 해결해다오.........
- 11:13
- 조회 86
- 잡담
-
- 명일방주) 그 실장되는애들은 파란팔찌 뭐 차고있다하자나
- 10:45
- 조회 4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근데 이 게임 관리자만 사람이야?
- 10:38
- 조회 8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관리자 가면 벗는 날만 기다림...
- 10:34
- 조회 7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덕질을 평화롭게 하고 싶은게 그렇게 큰바램인걸까
- 10:33
- 조회 5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지금 계정 팔면 살 사람이 있을까?
- 09:44
- 조회 18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보통 캐릭터스토리 분량이 어느정도야?
- 09:40
- 조회 5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가챠 이월 어떻게 되는거야?
- 09:39
- 조회 7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쟤넨 순수 미감이 갑자기 골로갔나 신캐가 반응이 좋을거라고 생각한이유를 모르겠네
- 09:13
- 조회 184
- 잡담
-
- 매직레시피) 아니 이벤트에 쿨타임이 왜 있지???
- 09:00
- 조회 44
- 잡담
-
- 오프라인 게임샵 멸종되겠어
- 08:58
- 조회 28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공장 돌리는건 이해하겠는데 다른 시스템이 어려워
- 08:22
- 조회 94
- 잡담
-
- gta 앞 작품들 안해도 되는거지?
- 08:18
- 조회 107
- 잡담
-
- 파판 듀엘룸 하는덬있어?
- 08:16
- 조회 4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로그인했는데 아델리아 줬어
- 07:22
- 조회 16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기존 남주들 팬덤끼리 싸움 유도한게 파페 맞기는 하나봐
- 07:15
- 조회 404
- 잡담
-
- GTA6) 완전 싸잖아?
- 05:26
- 조회 25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오늘하루화이팅
- 02:12
- 조회 165
- 잡담
-
- 리버스1999) 그와 소통하는 것은 대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 01:02
- 조회 178
- 잡담
-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외관 미리보기
- 01:01
- 조회 217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