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러브앤딥스페이스) 월요일부터 생각한건데 모든게 성의가 없어서 더 놀라운 거 같음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397
1. 서사 빌드업 없음: 고작 언더월드 가지고 빌드업이라고 할 거 아니지...? 그래도 남주인데;;

2. 공개 타이밍: 반년 공방 곧일 거라 한참 유저들 메인스토리 주목도 높아진 때에 무뜬금 남주 발표

3. 발표방식: 갑자기 슈퍼문 스트리밍 하겠다고 해놓고 5분마다 오토가 경고⚠️경고⚠️ 거리면서 점점 가까워진다 어쩐다만 보도하다 갑분 오인혁 네발로 달려오는 영상 공개

4. 공개 PV: 퀄리티 말할 것도 없이 진운, 하우주 실장 당시 PV랑 퀄리티 차이 심함...

5. 모델링: 굳이 말 안해도... 적발금안늑대 요소 그렇게밖에 못 써먹냐. 심지어 늑대귀 개밤티

6. 개인설정: 여태껏 남주끼리 접점 없는 거 아니었음? 하우주랑 이서언만 겨우 어릴 때 알았다 정도밖에 없었는데 그 규칙 깨고 남주끼리 접점 만들겠다고...? 여주는 난데?


진짜 모든게 성의가 없는데 이게 남주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중국 빌리빌리월드 참가예정 여성향게임들 보는데
    • 21:31
    • 조회 141
    • 잡담
    4
    • 림월드 같은 게임 또 있나?
    • 20:36
    • 조회 91
    • 잡담
    4
  • 5
    • 이환) 그냥 성장재화가 너무 부족해서 캐릭 뽑기가싫타 ㅠㅠ
    • 20:26
    • 조회 78
    • 잡담
    1
    • GTA6) 실물카피 안에 디스크 없나보네?;;
    • 20:17
    • 조회 143
    • 잡담
    3
  • 6
    • GTA6) 일반판은 $80, 얼티밋은 $100
    • 20:04
    • 조회 114
    • 스퀘어
    1
  • 2
    • 이환) 그냥저냥 하는 중인데 카오스 생각보다 약하네
    • 19:58
    • 조회 153
    • 잡담
    5
    • 한 15년만 냉동시켜줬음 좋겠다
    • 19:51
    • 조회 188
    • 잡담
    1
    • 전에 겜방에서 추천받은 사서겜 재밌다.....
    • 19:46
    • 조회 186
    • 잡담
    2
  • 7
    • GTA6) 새 이미지 (댓글에 추가)
    • 19:34
    • 조회 149
    • 스퀘어
    2
  • 2
  • 4
    • 빛과밤의사랑) 내 친구 영업하면서 돌잡이 중인데 다들 최애 어케 잡았어??
    • 19:08
    • 조회 126
    • 잡담
    10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로드맵
    • 18:40
    • 조회 139
    • 스퀘어
    2
    • 명방 엔필 다 7월이 풍성하구나
    • 17:58
    • 조회 216
    • 잡담
  •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