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미녀 연우...성격이며 외모며 설정이며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캐릭터 ㅜㅜ
남캐충인 내 마음을 살살 녹여버림
어쩜 이렇게 혼자 예쁘고 귀엽고 당차고 흑흑
잔편 다 밀고 이제야 본편 밀고 있는데 개봉 캐릭터들 남캐여캐 할 거 없이 마음에 드는 애들이 너무 많다
천천히 하는 유저라 청하 -> 하서 -> 개봉 이렇게 밀고 있는데
하서 스토리 욕 많이 먹을때 뭐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데? 하고 밀었거든 ㅋㅋㅋㅋ
그치만 개봉 밀다보니 역시 소당주 멘스가 훨씬 재밌어 흑흑
얼른 다 밀고 황궁 드가야지 불견산도 어서 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