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내컴보다 낫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은 맨날 들어가서 좀 대기타야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방 엔필 다 7월이 풍성하구나
- 17:58
- 조회 3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실 무뽑 단독으로 두고 보면 창렬인가 싶은데
- 17:47
- 조회 3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무뽑...뭐임...?
- 17:45
- 조회 7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레바가 나 싫어하나봐
- 17:44
- 조회 2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관리자는 어떤 파티 조합이 좋아?
- 17:44
- 조회 34
- 잡담
-
- 리버스1999) 미래시 알아도 막막하네ㅋㅋㅋㅋㅋㅋ
- 17:42
- 조회 25
- 잡담
-
- 내 최애 여우캐 봐주라
- 17:39
- 조회 9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같이 다닐 때 애들 너무 종잇장이라 자꾸 나한테 어깨빵 당함
- 17:30
- 조회 4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 오랜만에 새게임(?)하니까 재밌네...
- 17:20
- 조회 7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덬들 카뮤 어디파티로쓸거야?
- 17:10
- 조회 72
- 잡담
-
- 명일방주) 남캐 점 하니까 드미트리도
- 16:49
- 조회 13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월요일부터 생각한건데 모든게 성의가 없어서 더 놀라운 거 같음
- 16:11
- 조회 220
- 잡담
-
- 가챠할거 없나...
- 16:08
- 조회 17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 아까 진짜 웃긴 장면 있었는데 이걸 못 보여주네ㅠㅠㅋㅋㅋㅋㅋㅋ
- 15:36
- 조회 139
- 잡담
-
- 리버스1999) 이니그마 마도학자라고 쓴 거 수정됐어
- 15:29
- 조회 129
- 잡담
-
- 멧챠카멜레온 이거 멀미 심해?
- 15:12
- 조회 26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첨에 길가는데 자꾸 누가 따라오는거야ㅋㅋㅋ몬스터인줄알고 뒤돌면서 공격했는데 파티원이였슴...
- 14:53
- 조회 192
- 잡담
-
- 난 가챠 안오는 게임은 물욕센서 상관없이 안나오고 비틱 잘되는 게임은 잘됨....
- 14:50
- 조회 179
- 잡담
-
- 명일방주) 티티 별생각 없었는데 왕이랑 무적상태로 쓰는거 보니까 혹해서 들어가버림ㅋㅋ
- 14:43
- 조회 9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랑 같이 카울 파티 추천 해줄래?
- 14:34
- 조회 1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