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성세천하 팬들을 옥냥이라 하는줄?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여태 나온 47점 중에 이게 택틱 제일 미친듯 ㄷㄷ
- 19:12
- 조회 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이거 딱 봐도 카뮤 신뢰도용 템인데 생긴게 독특하네...
- 19:09
- 조회 19
- 잡담
-
- 빛과밤의사랑) 내 친구 영업하면서 돌잡이 중인데 다들 최애 어케 잡았어??
- 19:08
- 조회 9
- 잡담
-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로드맵
- 18:40
- 조회 52
- 스퀘어
-
- 섭컬겜 재밌는 거 요새 없나
- 18:39
- 조회 102
- 잡담
-
- 명방 엔필 다 7월이 풍성하구나
- 17:58
- 조회 13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실 무뽑 단독으로 두고 보면 창렬인가 싶은데
- 17:47
- 조회 9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무뽑...뭐임...?
- 17:45
- 조회 19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레바가 나 싫어하나봐
- 17:44
- 조회 6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관리자는 어떤 파티 조합이 좋아?
- 17:44
- 조회 70
- 잡담
-
- 리버스1999) 미래시 알아도 막막하네ㅋㅋㅋㅋㅋㅋ
- 17:42
- 조회 72
- 잡담
-
- 내 최애 여우캐 봐주라
- 17:39
- 조회 21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같이 다닐 때 애들 너무 종잇장이라 자꾸 나한테 어깨빵 당함
- 17:30
- 조회 8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 오랜만에 새게임(?)하니까 재밌네...
- 17:20
- 조회 11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덬들 카뮤 어디파티로쓸거야?
- 17:10
- 조회 116
- 잡담
-
- 명일방주) 남캐 점 하니까 드미트리도
- 16:49
- 조회 18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월요일부터 생각한건데 모든게 성의가 없어서 더 놀라운 거 같음
- 16:11
- 조회 273
- 잡담
-
- 가챠할거 없나...
- 16:08
- 조회 20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 아까 진짜 웃긴 장면 있었는데 이걸 못 보여주네ㅠㅠㅋㅋㅋㅋㅋㅋ
- 15:36
- 조회 154
- 잡담
-
- 리버스1999) 이니그마 마도학자라고 쓴 거 수정됐어
- 15:29
- 조회 1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