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러브앤딥스페이스) 난 얼굴이 잘생겼다해도 설정때문에 좋아할일은 없을거같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78

재 에버돈줄 없으면 에버망함 아님? 집은 폭파 할머니는 죽어 우주 팔 뜯겨 칩 박아 에버밑에서 개같이 구르고 여주 본인도 죽을 뻔 했으면서 그런데 누구랑 꽁냥대?미친설정아님??

이건 ㅉㄹㅅ지만 용이랑 늑대가 오랜분쟁을해왔다고? 진운 세계관 최강자아님?? 발 한번 찍어서 땅울림생기면 다 죽을텐데 뭐요??

분쟁 그래 그렇다고 쳐 그럼 남주끼리 만나는설정이라고?ㅋㅋㅋ 진짜 뭐하자는짓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7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back to top